• 피코로스 루나
    Game 2017. 2. 17. 07:52
    728x90
    안녕하세요. 주사랑입니다.

    작년 겨울부터 제가 진짜 열심히 해온 게임이 있는데요, 그림도 너무 예쁘고, 게임방법도 간단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었던 것 같아요.

    특히 여성분들의 취향저격♥

    바로 피코로스 루나입니다!!


    게임을 다 깬 것도 아닌데 리뷰를 올리는 건 제가 게임에 버그를 찾아서 이제 그만 접으려구요ㅠㅠ

    이게 버그인지 일부러 이렇게 만드신 건지 모르겠는데... 제가 찾은 버그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메뉴 화면이 안사라지고 다음화면에서도 계속 보임

    피코로스 루나는 노말과 빅 스테이지로 나뉘는데요, 그 중 하나를 선택하면 다음 화면이 뜨게 됩니다.
    근데 새롭게 보여지는 페이지 뒤에 자꾸 전 화면이 뜨더라구요.
    몇번 왔다갔다하면 사라지긴 하는데... 좀 불편하네요ㅠ

    2. 게임 세이브 후 다시 들어가면 힌트 재생성

    제가 이 게임을 접는 가장 큰 이유랄까요..ㅠ
    바로 어제 알게되었는데요, 피코로스 루나는 게임을 하다가 도중에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장 후 다시 게임으로들어가면 힌트가 모두 충전되어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생명은 그대로면서ㅠㅠㅠㅠㅠㅠ
    그럼 생명도 충전해주시지ㅠㅠㅠㅠㅠ

    어떤 분들은 '버그 알면 게임 더 쉽게 깰 수 있어서 좋은거 아닌가?, 왜 접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제가 이제까지 해온 노력에 대한 허무감이 들었습니다.
    진짜 열심히 했거든요ㅠㅠ

    피코로스 루나가 이런 버그가 있다면 다른 피코로스 시리즈들도 똑같은 버그가 있을 것 같네요;;

    원래 게임완료 후 올릴려했던 후기를 적었으니 저는 피코로스 루나 이제 지우러 가겠습니다.

    끝!!


    728x90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avy Rain 후기  (0) 2018.01.11
    리틀 나이트메어 Little nightmare 후기  (1) 2018.01.08
    [오버워치] 닭띠의 해 행사 때 받은 것들  (0) 2017.02.15
    [Day7] 체육고등학교  (0) 2017.02.06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후기  (0) 2017.0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