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7] 체육고등학교
    Game 2017. 2. 6. 01:16
    728x90
    안녕하세요. 주사랑입니다.

    이제서야 필명 정착했네요.
    그동안 Conan.으로 살다가 이렇게 바꾸니 훨씬 개운해요.

    이번엔 7Days에서 Day7으로 이름을 바꾼 Day7의 체육고등학교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공략을 올리고 싶긴 한데, 이게 정답지를 돈주고 사는 거라 저작권이 걸려있을 것 같아서 공략은 안올립니다.
    그래도 무료충전 열심히 하면 정답지 살 수 있어요!!
    공략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건 무료충전 설치형으로 열심히 하시고 페이스북 좋아요도 열심히 하시고 트위터 공유도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광고도 시간 얼마 안걸립니다!!!
    이런 것 들 다 귀찮아!!!하시는 분은 그냥 보석을 돈주고 사세요.

    제가 해본 결과 미리 공략할 인물을 정해 놓는게 좋아요.
    그리고 게임 시작하기 전에 그 인물에 대한 걸 모조리 다 구입하십세요.

    저는 원래 Day7게임은 한 캐릭터만 공략합니다.
    나머지는 안깨요.
    이쪽 저쪽 관심주게 되는 그런게... 게임이라도 좀 싫어서..ㅎ
    그런것도 있고 귀찮기도 하고, 한 번 꽂힌 애만 눈이 가고 나머지는 그냥 그래요..하하.
    그래서 이번 공략 인물은 배구부 송차유였습니다.
    근데 차유 깨다보니 찬솔이랑 태윤이도 클리어해버렸어요.
    100%찍은 마당에 리뷰에서 자랑이라도 할까 해서 걍 찬솔이랑 태윤이도 해버렸습니다.

    찬솔이는 사실 아무나 깨도 그냥 100%차는 거 같아요.
    아닌가?
    저는 옷이 예쁜거 같아서 옷만 다 사고 스토리는 차유만 다 찍었는데도 찬솔이가 열렸어요.
    그리고 차유는 안열였죠ㅠㅠ.
    찬솔이 클리어하다가 태윤이가 클리어 되는 바람에 태윤이도 하구..
    차유는 미리 아이템을 다 사던가, 아니면 애초애 게임을 두 번 돌려야 열리는 것 같아요.
    전 두 번 만에 차유 클리어 했습니다.
    이제 이 게임을 시원히 지울 수 있네요ㅠㅠ.
    서강이랑 사격부 애는 흠... 관심이 없네요..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인증샷 올립니다!!


     

     

    + 수정

     

    다른 분들의 권유로 다른 캐릭터들도 클리어 했습니다.

    의외로 서강이가 심쿵했네요..허...

    그리고 포스트 작성 했을 때는 이 말 하는 걸 까먹었는데요.

    사실 차유가 엄청난 캐릭터입니다.

    에필로그들 다 보시면 알게 될거예요.

     

    진짜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