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크루즈 서포터즈
    Diary 2018. 3. 5. 19:13
    728x90



    안녕하세요 주사랑입니다.

    아직도 개학안하고 휴학중인데 어머니 병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현수막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블로그 리포터 였던 것 같은데 아무튼 계양구청에서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신청해보려고 계양구청 홈페이지에 들어갔었는데 블로그 리포터즈 내용은 1도 찾아볼 수가 없어서 그것보다 큰 인천시청 홈페이지를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인천시청 페이지를 열자마자 마음이 바뀌었어요~

    바로 인천 크루즈 서포터즈 인데요.

    자격조건 인천 2년이상 거주 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와 난 20년이나 살았는데?

    아무튼 참여만으로 200만원 상당의 크루즈 여행을 저 혼자도 아니고 동반 1인까지 해서 다녀올 수 있답니다!!

    단 여기 참여에는 몇 가지 전형이 있습니다!(입시전형이냐?)

    제 1 전형은 일반 참여자(이지만 인천항에 대한 추억이나 이런저런 것을 써서 올려야 함)
    제 2 전형은 미디어 컨텐츠 제작자(이지만 홍보를 하거나 인천 관련 컨텐츠를 만들어서 올려야 함)
    제 3 전형은 파워블로거(ㅋ)
    로 저는 그나마 좀 편하게 지원 할 수 있는 제 3 전형을 신청했습니다.

    파워블로겈ㅋㅋㅋㅋㅋ

    예전에는 네이버가 파워블로거를 지정할 때가 있어서 이게 딱 명확히 구분됐었지만 이제는 그런거 없음~
    다음도 없지요~

    제 친구들은 제가 파워블로거라고 소문내고 다니기 때문에 전 소신것 지원했습니다. 제가 파워블로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되면은 어머니랑 갈 예정입니다만 안되면... 집에서 욕조에 물이나 받아놓고 놀겠습니다 ㅎ

    인천에 2년 이상 거주하신 분들도 꼭 참여해보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