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사랑의 티스토리 결산 결과
    Portfolio 2018. 1. 11. 15:26
    728x90

    안녕하세요! 주 사랑입니다.


    게임 후기 쓰러왔다가 티스토리 결산 한다고 하셔서 둘러보려고 들어갔는데...




    ??????????????????????????????????????????????????



    !!!!!!!!!!!!!!!!!!!!!!!!!!!!!!!!!!!!!!!!!!!!!!!!!!!!!!!!!!!!!!!!!!!!!!


    잘 못 본 줄 알았어요..

    나 아닌 줄 알았어요...


    근데 들어가니까 익숙한 블로그....


    와..우...와...하아...와...


    초대해주신 걸로도 이미 너무 감사한데 제 후기까지 생동감 있다고 칭찬해주셔서


    저 진짜 블로그 하면서 살면서 못 받던 복 다 받나봐요 헣;;


    제 블로그 그렇게 유명하지도 않은데ㅠㅠ 이런 배너에 달아주시면ㅠㅠ 감동이예요ㅠㅠ 

    조금 부끄러운 후기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블로그 생활 열심히 하겠습니다!



    자아, 다시 본론으로 와서


    저도 티스토리 결산을 해보고 싶어서 ^오^

    그 동안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 해를 어떻게! 어디서! 누구와! 보냈는지!


    싹 한 프레임에 담고 싶어서 참여해 보았습니다


    + 참여만으로도 티스토리에서 많은 선물을 준비해주셨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이렇게요!!


    블로그 생활 넘넘 즐거워요ㅠㅠ 혐생을 뿌셔버리고 싶어 어흐규ㅠ


    아무튼


    저도 제 블로그를 한 프레임에 담아서 뭐라고 설명하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옆에서 같이 계절학기 듣고 있는 친구가 맨날 니 블로그는 공대공대 거린다고 공대생 블로그라고 하라그러더군요.


    내가 언제 공대공대 거렸냐?... 만약 그랬더라도 사랑하는 마음에 그런거야. 흥,칫,뿡!


    그런 고로 친구의 추천과 저의 아이디어를 조금 섞어 지어보았습니다.


    신촌 생활이라고 하려다가 사실 요즘은 인천 생활 중인지라 크게 넓혀서 대학생활이라고 적었어요!


    근데 제 블로그... 원래 맛집 블로그였나요???


    왜??????????


    대체???????????


    왜??????????????????




    맛집 별표 3개나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솔직히 먹는거 많이 올리긴 했어.

    같이 살던 연대1 룸메가 음식 사진을 너무 잘 찍어요.


    포스트는 아마 80개 정도 쓴 거 같고, 1월에 시작한 것 같은데 11개월이라네요. 2월에 시작했었나...


    방문자. ㄹㅇ. 의외임.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하셨을 줄은!!!


    아니, 구글 애드센스 달을 때도 좀 알고는 있었는데, 그렇긴 한데... 1만.. 


    1만을 넘었어요 제가!!


    워후~~~!!!!



    사진, 알바, 생각


    대체 무슨 연관성이 있어서 제가 이 3가지를 가장 많이 언급했을지 감이 1도 않옴.


    그리고 왜 남의 학교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그렇다고 하니까 그런 줄로 믿어야죵..






    돌아보니까 음... 저는 먹기만 하는 공대생이었군요!!!(장난 ㅎㅎ;;)


    가끔 게임 후기도 남기고


    일 끝나면 포트폴리오에 저 만의 수기도 올리니까요~


    주 사랑의 공대학생활 블로그 많이 사랑해주세요!!


    찾아와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하고 사랑받는 하루 되세요~~



    그럼 올해도 좋은 글 열심히 써볼게요~ 안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