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7 레드
    Diary 2017. 10. 8. 03:01
    728x90

    내가 살다살다 아이폰 쓰게 될줄이야.

    한국 돌아오자마자 가장 먼저 간... 건 소신이쏘고

    핸드폰은 이틀 후에 바꿈.


    전에 쓰던 엘지 지2가 갑자기 트위터도 안되고, 구글도 안되고.

    구글 맵 안되는 건 왜?


    그래서 포멧해서 날렸음. 전체 삭제.

    그러니까 갑자기 쓰기 싫어졌다고 할까.

    근데 내가 돈이 없었으면 아마 그냥 썼을 텐데, 또 돈이 있네. 우연히.

    뭐로 벌었냐면... 비밀이예용 ㅎㅎ


    저때 기계값이 90정도 였는데 99인가?

    60대로 깎아서 구매했음.

    그리고 엘지 쓸때는 38요금제 썼었는데, 인생 처음으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란걸 써보게 됨.

    SKT.. ㅂㄷㅂㄷ... SKT의 속 뜻은 S신나게 K고객의 지갑을 T털자임.

    휴학하고 집에만 있을건데 대체 왜??


    라오스에서 살면서 엘지 폰을 신기하게 처다보는 시선과 안드로이드 폰의 한계를 맛본 나로써 애플의 폰은 예술작품 자체였음.

    고귀하신 존재.

    그렇다고 엘지가 나쁘다는 건 절대 아님. 

    왜냐면 난 폰 4년 동안 씀. 

    그동안 고장한 번 안났고, 그냥 무료로 액정 교체해준다고해서 간 거 뿐임.

    엘지 폰 짱짱 맨.


    아이폰 쓰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은 '사진 못찍는데 왜 삼?' 이였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똥손임.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 하는지 아직도 모르겠음.

    근데 이제 내가 아이폰이잖아? 이제 내가 찍어야 하잖아?

    아주 죽겠음. 사진 공부하는 중임. 인물사진은 꼭 발을 끊어서!

    사진기사 되기 싫으면 아이폰 사지마.


    IOS 어플을 만들어 본 적은 없지만 아이폰 쓰다보니 정말 만들어 보고 싶다고 생각만함.

    생각만 했음.

    진짜 생각. 나띵 딛.


    아 맞아. 색상. 나 원래 골드 살려했었음.

    그것도 6S+로다가.

    근데 단종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은 내 룸메가 블랙이었어.

    그래서 싫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있던 것 중에 레드가 가장 눈에 띄어서 샀습니다.

    신제품 인지도 몰랐어 난.

    다들 레드 어떻게 샀냐고 물어보는데, 음... 그냥 샀어. 가니까 있던데?


    안드로이드 때 쓰던 어플이 다 막히니 조금 짜증나는 건 있음.

    그치만 한 번 맛들이면 계속 쓴다는 그 마성의 아이폰이니.

    참고 견뎌보기로 합시다.


    기계값 언제 끝나??ㅠㅠ

    728x90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종동] 산카이 이자카야  (0) 2017.10.08
    [임학] 쥬씨 딸바  (0) 2017.10.08
    [연대] 교촌치킨  (0) 2017.10.08
    [신촌] 기꾸  (0) 2017.10.08
    [신촌] 라화쿵부  (0) 2017.10.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