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Game 2017. 1. 30. 17:53
    728x90

    안녕하세요. Conan.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게임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어제 폰으로 포스팅할려다가 티스토리 앱이 튕겨버렸어요;;

    처음 썼을 때는 드립이 많았는데 또 하려니까 매우 귀찮...아졌어요;;

    (티스토리 앱은 왜 튕기는거여ㅠㅠ)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는 아들내미가 게임기만 붙잡고 있으니까 엄마가 게임 좀 그만하라고 게임기를 숨기면서 시작합니다.

    그럼 플레이어는 아들내미가 되서 엄마가 숨겨놓은 게임기를 찾는 겁니다.

    내용은 간단하죠?? 


    그럼 공략과 함께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 받아줍니다. 

    사실 '엄마는 게임을'까지만쳐도 검색에 바로 뜹니다.

    설치를 눌러줍니다.



    뭔 소린지 모르겠지만 일단 동의를 눌러줍니다.

    안그러면 안깔리니까...ㅜ



    다운로드 중...



    설치중...



    드디어 게임이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열기를 눌러 바로 시작해봅시다!!



    시작하려면 누르라니까 눌러줍니다.

    하늘색 배경이 예쁘네요.



    아들내미는 오늘도 닌텐도를 하고 있네요.



    다음날



    닌텐도 생각뿐인 철수.

    일본인이지만 그냥 철수처럼 생겼으므로 철수라고 부르겠습니다.



    닌텐도가 없어진 철수는 닌텐도를 찾아나섭니다.



    닌텐도가 없어졌다!!!!



    범인은 엄마, 당신이야!



    그럼 엄마가 숨겨놓은 닌텐도를 찾으러 가봅시다!



    오늘부터 1일♥



    위에 광고가 신경쓰이므로 와이파이를 꺼주겠습니다.



    배경화면 하실 분 가져가세요



    1Day



    조작법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물건 필요하면 줍고, 쓸려면 드래그하라는 말입니다.



    첫 스테이지는 평범하네요.

    엄마가 절 너무 얕본건가요?



    2Day



    끼얏♥



    이런식으로 엄마한테 걸리면 실패입니다.



    저렇게 되어있었어서 너무 눌러보고 싶어서 그만...ㅋㅋㅋ



    서랍을 열어 사다리를 꺼내줍니다.



    다리가 짧은 철수를 위해 사다리를 놓아줍시다.



    오예!!



    3Day


    딱 봐도 소파 밑에 뭐가 있네요.



    벽장 안에 숨은 엄마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장 옆에 빗자루를 줍습니다.



    빗자루로 닌텐도를 꺼냅니다.



    4D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보고싶었엉♥



    오른쪽 방에서 나뭇가지를 주워옵니다.



    악어 입에 나뭇가지를 넣습니다.

    집에 악어는 왜 있는 건가요??

    악어가 침발라놓은 닌텐도를 주워줍니다.



    이미 악어 때문에 고장났을 듯



    5Day



    누가 방에 지도를 그려놨네요



    전등 뒤에 숨은 엄마 발견♥



    오른쪽 방에서 유리병 깨서 금텐도를 줍습니다.

    나같으면 저거 가지고 게임한다.



    금텐도를 누가 지린거 같은 웅덩이에 빠뜨려줍니다.

    그러면 갑자기 신령님이 나옵니다.



    ㅇ??????왜??????

    내가 빠뜨린건 금텐도인데?????



    ????????????왜??????

    왜 철수는 금텐도 놔두고 좋아하는 걸까요??



    6Day

    엄마가 선수단을 초빙하셨네요.



    엄마 까꿍♥



    창문에 붙은 X파리를 잡아줍니다.



    선수단에게 파리 투척



    X파리 하나로 자지러 지는 선수단.



    서랍을 열어 닌텐도를 찾습니다.



    7Day



    알고보니 자전거 선수단



    오른쪽 방으로 갑니다.

    저 종이에 일본어는 이 게임 회사 로고 겠죠?



    서랍을 열면 못 빼주는 도구가 있습니다.



    종이를 박아놓은 못을 빼줍니다.



    못이 아니라 압정이네요.



    압정으로 자전거 선수단 전멸




    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아아아아아악!!!!!!!!!!!!!!!!!!!!!!!!!!!!!



    쓴 물건은 제자리에 놓읍시다.



    8Day



    알고보니 바이크 선수단

    다들 집에 신호등 하나씩은 있잖아요?



    오른쪽 방에서 버튼을 눌러 신호를 바꿔줍니다.



    욕심부리다 실패



    욕심부리지 맙시다.



    9Day



    다들 집에 화로 하나씩은 있잖아요?



    냉장고를 열어 생선을 줍습니다.



    조개도 있네요.



    오른쪽 방에서 성냥을 얻습니다.



    성냥으로 화로에 불을 붙입니다.



    오늘 저녁은 엄마랑 생선구이먹어야지♥



    저녁 드시러 옴



    오늘 저녁은 조개구이를 먹어야지 ♥



    조개는 닌텐도를 낳고, 닌텐도는 조개를 낳고..



    10Day



    철수네 집 에버랜드 동물원인듯



    냉장고에 코끼리 아저씨 드릴 간식이 있네요

    그 옆에는 흘리실까봐 휴지도 있네요



    코끼리를_집안에_놓으면_생기는_일.jpg



    그렇다고 맨손으로 닌텐도 잡는 철수..상남자♥




    휴지는 먹이로 주지말고 닌텐도에 묻은 코끼리 X를 닦는데 씁니다.

    저걸로 설마 게임을 할 건 아니지??



    와... 너란 녀석... 정말 대단해...짝짝



    11Day



    서랍을 열어 소화기를 얻습니다.

    소화기는 원래 눈에 잘 띄는 곳에 두어야 합니다.



    ???????????????????????????????????????????



    불을 맨손으로 잡지 않습니다.



    ????????????????????????????????????????????????????




    BGM: 에라모르겠다-BIGBANG



    12Day



    오늘은 할아버지께서 놀러오셨네요



    자연과 하나가 되신 엄마 발견♥



    냉장고에서 물통을 얻습니다.



    할아버지께서 목말라보이시니 물을 드립시다.



    ??또요??



    또요???????



    이제서야 화장실 가신 할아버지



    할아버지가 깔고 앉으신 닌텐도를 주워줍니다...

    하아...



    13Day



    낌세가 또 닌텐도 깔고 앉으신 것 같네요...

    ㅜㅜㅜㅜㅜ



    서랍을 열면 가면이 있어요



    오른쪽 방으로 넘어옵니다.



    서랍을 열면 목걸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 도자기에 있는 건 꼭 X처럼 생겼네요..(?)



    다행이도 뱀이었네요(?)



    가면을 드리니 흥이 나신 할아버지



    할아버지 때문에 실패



    명상중이신 할아버지 목에 목걸이를 걸어드립니다.



    목걸리 힘으로 공중부양!!!



    닌텐도 깔고 앉지마세요!!!!!!




    14Day



    누워계신 엄마께 말을 걸어봅시다.



    엄마가 누워계실 땐 쉬게 해드립시다.




    오른쪽 방에서 쿠션 치우면 엄마 지갑 발견♥



    집에서 지갑주웠는데 경찰옴 ㄷㄷ



    습관이 된 나쁜손

    철수 나빴네



    왼쪽 소파에 쿠션을 치우면 닌텐도가 있네요



    15Day



    집에 우물하나씩은 다 있죠?



    돌????????????



    돌 3개로 엄마 소환♥




    4개인 아이템 주머니 때문에 철수가 골머리를 앓고 있네요.

    이럴땐 잔머리를 써야지 ㅉㅉ



    돌 2개는 바구니에 올려줍니다.



    남은 돌은 주워주면 닌텐도 발견★



    16Day



    괴도키드 등장★



    ??????????????????????????

    나 완전 제대로 봤는데????



    이 ㅅㄲ가....




    17Day



    냉장고를 열면 간식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코끼리 아저씨께 드린 간식이네요



    오른쪽에 가면 코끼리 아저씨 친구인 기린아줌마가 있습니다.



    기린 아줌마께 간식을 드렸...

    닌텐도 훔쳐가시려는 기린 아줌마 목을 잡습니다.



    성공★



    18Day



    집에 학이 날뛰고 있네요



    까꿍♥



    오래 열고 있다가 학이랑 마주쳐서 실패



    그냥 학이랑 만나면 안되나봅니다.



    하... 어렵네...




    뱀빼고 도자기 전부 깨뜨리면 닌텐도 있습니다.



    19Day



    왠일로 평범한 집안이네요



    서랍에는 없군요.

    이제 엄마도 레벨이 올라가신 거 같아요



    오른쪽 방에 스위치가 있네요.

     눌러줍니다.



    정전.



    다시 왼쪽방으로 가면 소파밑에 반짝 거리는 게 있습니다.

    닌텐도 입니다.



    20Day



    철수 골프선생님께서 오셨네요.

    골프과외를 하나봅니다.



    풀 숲을 뒤져봅니다.



    금란이네요!



    오른쪽 방에 창문이 있네요.

    열어줍시다.



    귀한 금란은 선생님 드시라고 드립니다.



    그러면 닭이 나오네요 

    일석이조.



    선생님 지갑 주워드린건데...ㅠ



    오늘로 과외 끝♥



    골프공을 줍습니다.



    환기 시킬겸 창문열어줍니다.



    수업하기 위해 골프공을 선생님께 드립니다.



    프로선수 답게 홀인원!!!!



    선생님의 도움으로 닌텐도 획득!



    21Day



    덩치는 누나 같은데 머리는 동생같네요.



    방문열면 엄마가 밥먹으라고 부름



    오른쪽 방에 갑니다.



    쿠션을 치웁니다.

    누나가 빅뱅 씨디를 두개나 샀나봅니다.



    빅뱅씨디 틀어주면 누나 공부하는 척 했던거 들킴



    춤꾼인 누나 덕에 닌텐도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22Day



    키도가 모자를 바꿔서 나오셨네요.

    이번에도 잘 봤는데 실패.

    일단 이 컵은 아닌거 같네요.



    이번엔 모자에 엄마를 숨겼군요.



    사실 닌텐도는 광고 베너가 나오는 부분에 있습니다. 

    맨 위 오른쪽에 있는 닌텐도를 눌러주세요.



    23Day



    책상입니다.



    갑자기 튀어나온 지토.

    지토가 갖고있는 돋보기를 얻습니다.



    어디론가 사라져버린 지토.



    오른쪽 방으로 갑니다.



    돋보기를 대면 반응하는 곳이 있습니다.

    눌러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24Day



    오늘은 평범한 걸까요?



    냉장고에 금란과 어제 먹다 남은 피자가 있네요.



    계란을 전자랜지에 넣으면 실제로 터집니다.



    노릇노릇 피자 갱생.



    오른쪽 방에 가면 화가 많이 나신 문지기 아저씨가 있습니다.




    문지기 아저씨께 피자를 드리면 행복해하십니다.

    그리고 목구녕으로 손을 넣어 닌텐도를 빼내면 됩니다.



    25Day



    이거 아까 본거 아닌가?



    아... 설마???



    이번판은 틀림그림 찾기입니다.



    잘 찾아줍니다.

    그러면 됩니다. 네, 그러면 되요.





    27Day



    불난 철수네집



    냄비에 감자를 넣어주어 맥도날드 감자를 만들어 줍니다.



    엄마께 드립시다.



    목매일까봐 물 드렸는데 실패



    감자 말고 다른거 넣으면 이렇게 됨.



    엄마께 감자드리고 다시 돌아와보니 어느새 냄비 불나있음



    엄마 옆에서 방석 획득


    에잇 방석★



    요리하다가 불 끄는거 까먹으신 엄마

    부끄러우신 가봐여...ㅎㅎ



    엄마 있던 자리에서 닌텐도 발견★



    28Day



    찾아라~ 그래곤볼~



    냉장고에 있는 드래곤 볼을 주워줍니다.


    여의봉??



    밥통에서 튀어나오는 엄마



    서랍에도 있네요.



    도자기에 저게 어떻게 들어간 진 모르겠는데 있네요.



    밥 위에 드래곤 볼 얹으면 ㄹㅇ 밥도둑



    여의봉으로 소파 밑에 숨은 드래곤 볼을 찾아냅니다.



    메뉴창에 숨어있는 드래곤 볼도 주워줍니다.



    마지막으로 밥에 얹으면 밥도둑 완성★



    생선(이)가 나왔다!



    29Day



    풍선에 어떻게 하면 닌텐도를 넣을 수 있나요?



    야구 선생님 안녕하세요



    서랍안에 야구공이 있네요



    이얍!



    큰 소리에 엄마 오심



    그냥 문열어도 오심



    선생님께 방망이를 빌립니다.



    그걸로 터뜨려도 엄마 오심



    방망이로는 문을 잠굼니다.

    선생님과 단둘이



    공으로 풍선을 터뜨려 닌텐도를 얻습니다.



    후.. 벌써 30일이네요



    시간이 막 흐릅니다.



    폐인이 되어버린 철수

    게임 중독에 걸린 겁니다.



    정신 못차리고 닌텐도 주우면 실패.



    문 잠궈놓은 방망이 부터 뺍니다.

    선생님께 3년이나 빌려놓고 안갖다줌.



    문을

    살포시

    열어봅니다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

    오죠~



    폐인이 된 철수는 3년만에 방에서 나가게 됩니다.



    엄마....



    할아버지..누나...



    모두와 함께 방을 나섭니다.



    혼자가 된 닌텐도..



    착한 닌텐도는 철수가 자신을 버려도 방을 나간 것을 축하해줍니다.



    게임 중독에 빠진 철수를 방에서 구출해내는 아름다운 결말이었네요!


    중간 내용은 좀 병맛이었는데, 마지막에 임팩트있는 교훈이 있어서 좋은 게임이었습니다.

    일본 게임이지만 다른 나라 어린이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게임이었던 것 같습니다.

    게임은 적당히!!

    철수 나이에는 밖에서 나가 놀아야죱!!

    그니까 나같은 대학생은 그냥 방에서 게임할랭ㅎ


    이상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틀 나이트메어 Little nightmare 후기  (1) 2018.01.08
    피코로스 루나  (0) 2017.02.17
    [오버워치] 닭띠의 해 행사 때 받은 것들  (0) 2017.02.15
    [Day7] 체육고등학교  (0) 2017.02.06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후기  (0) 2017.0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