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 여행 먹부림
    Diary 2017. 2. 13. 20:44
    728x90
    안녕하세요. 주사랑 입니다.

    12월 말에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전주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너무 좋았고 전주의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주 와서 제일 먼저 먹었던 전주 비빔밥입니다.

    구천원이었나 만원이었나...
    기억이 잘 나진 않네요..
    심지어 가게 이름도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비빔밥이 어찌나 크던지 다 먹지도 못했습니다ㅠㅠ
    반찬도 진짜 많았어요.
    전이랑 나물이랑 김치 종류 등등.
    그 중에서도 가장 맛있었던건 육전이예요.
    곁들여먹는 소스가 있는데 진짜 독특합니다!!
    전주의 맛!

    이건 한옥마을에서 친구들이 먹었던거랑 제가 먹었던 거랑 사진을 합쳐논 거예요.
    저희가 사람이 많아서 조를 나눠서 다녔거든요.
    제가 먹었던 건 맨 위 오른쪽의 에그타르트와 맨 아래의 만두입니다.
    에그타르트부터 말해드리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갓구운걸 먹었는데 그냥 입에서 녹아요ㅠㅠ
    저게 먹물이 들어가서 검은거지 절대 탄게 아닙니다.
    삼천원이었는지 이천원이었는지...
    그리고 만두는  새우만두 진짜 맛있어요.
    워낙 줄이 길어서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매장에서 데워서 먹었는데 밖에서 먹으니 비둘기들이 쫓아왔어요.
    돼도록 안에서 드세요ㅠㅠ
    암튼 정말 맛있어요!!
    만두마다 가격이 다른데 천원대에서 삼천원대예요~
    에그타르트는 성당 맞은편 골목의 가게였고 만두는 초등학교 맞은편에 줄 엄청 긴 가게였어요.
    이렇게 설명해도 아마 다 아실 것 같아요;;

    전주 한옥마을에서 먹었던 쫀득한 벌꿀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엄청 찐해요!!
    꿀 좀만 컸으면 좋겠어요!!
    아마도 오천원 이었던 듯 합니다.

    이거 진짜 비주얼보고 샀는데 너무 맛없었어요...
    셋이서 나눠먹었는데도 다 먹지 못하고 버렸어요.
    오천원이었어요.
    이걸 애기들이 인원수대로 들고가는데 이거 먹을 바애 만두 더 먹을래요.

    저희끼리 해먹은 저녁입니다.

    저희끼리 해먹은 야식이예요.
    안에 아이스크림케이크 빼구요.ㅎㅎ

    너무나 좋아하는 we bears!!
    그냥 저때 인형 샀어야 했다..ㅠ

    끝!!!

    728x90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세대 세브란스 공차  (0) 2017.02.13
    구테타마 과자  (0) 2017.02.13
    이대 신이내린떡볶이  (0) 2017.02.13
    [클리니크] 투명키트 3스텝 후기  (0) 2017.02.01
    1월 시즌오프때 명동 갔다옴  (0) 2017.01.31

    댓글